‘요구르트 런’ 다양한 행사에 눈길
건강한 식문화 전파에 앞장서

‘2025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신앙촌식품 부스 현장
신앙촌식품이 3~4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
3월 27일부터 30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스포츠·레저 산업 종합 전시회로, 이번 전시회에서 신앙촌식품은 스포츠 분야에 처음으로 제품을 선보였다. 스포츠·레저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날 전시회는 헬스, 피트니스, 헬스케어, 스포츠영양, 스포츠용품과 관련된 다양한 기구와 제품 전시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건강과 운동에 관심 있는 국내외 관람객이 대거 참여했다.
이날 신앙촌식품은 요구르트 런 캐릭터와 함께 건강 음료인 요구르트 ‘런’을 선보이며,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통해 많은 관람객의 관심을 모았다.
당 함량을 줄이고 비타민 B2와 칼슘을 첨가해 균형 잡힌 영양소의 흡수를 돕는 요구르트 ‘런’은 트랜스지방과 포화지방이 없어서 운동이나 체중 조절 중인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과 건강 기능성 식품 원료인 고시형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000억 마리를 함유해 장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신앙촌식품은 제품의 건강 기능성과 산뜻한 맛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샘플링도 진행했다.
한편, 신앙촌식품은 같은 기간 마곡 코엑스 키즈페어&유아교육전, 수원 메가쇼에 참여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했다. 또한 4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린 라면 박람회에서는 자극적인 음식 섭취 후에도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대안으로 요구르트 ‘런’을 제시하며, 건강과 영양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에 집중했다.
신앙촌식품 관계자는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생활을 위해 올바른 식문화를 알리고자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건강한 생활을 제안하겠다”고 전했다.